안녕하십니까 오늘도 펀비 박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웹툰은 한국의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을 웹툰화한 공작부인의 50가지 티 레시피입니다. 카카오 웹툰에서 활발히 연재 후 완결된 작품으로 끊김 없이 완결까지 볼 수 있어 완결을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주인공은 바텐베르크 가문의 안주이며 항상 하녀들에게도 왕따 당하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그녀의 진짜 정체는 한국의 평범한 직장인으로 굉장한 호구로 자신의 의견을 제대로 내밀지 못하고 항상 남의 뒤치다꺼리만 맡은 삶을 살다가 남들이 꺼리는 프로젝트를 억지로 떠맡았다가 실패하여 덤터기를 쓰고 퇴사를 당하게 됩니다. 상심한 마음을 술로 달래면서 다시는 누구의 눈치를 보지 않고 살겠다고 결심을 하게 되고 지쳐 잠이 들었다 눈을 떠보니 클로에 바텐베르트에게 빙의가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지금부터 공작부인의 50가지 티 레시피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포스팅 안에는 등장인물,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어 일부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목차
웹툰 줄거리
주인공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직장인으로 항상 자신의 의견을 제대로 말하지 못하고 호구처럼 남의 뒤치다꺼리를 맡는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남들이 꺼리는 프로젝트를 억지로 떠맡아 일을 하다가 시원하게 말아먹고 결국 실패의 덤터기를 쓰고 퇴사를 당하게 됩니다. 주인공은 상심을 하게 되며 그 마음을 술로 달래면서 다시는 누구의 눈치를 보지 않고 살겠다고 다짐을 하며 울면서 잠이 들었다 깨게 되는데 클로에 바텐베르크에게 빙의하게 됩니다. 빙의하기 전 클로에는 항상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고 위기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거짓말을 여러 번 했으며 하녀들에게도 왕따를 당하는 인물이었습니다. 그렇게 빙의된 클로에는 이번 생에는 다르게 살겠다고 다짐하게 되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공작부인의 50가지 티 레시피의 등장인물
▶ 클로에 바텐베르크(박하정)
소개 : 평범한 직장인 주인공입니다. 항상 눈치를 보며 남들이 꺼리는 프로젝트를 억지로 떠맡았다가 실패의 덤터기를 쓰고 퇴사를 당하고 술을 먹고 잠이 들게 되지만 클로에로 빙의된 인물입니다. 새로운 삶을 맞이하여 이전 삶과 다르게 살겠다고 다짐을 하게 되며 빙의 전 클로에와는 정반대 삶을 살아가는 캐릭터입니다.
▶ 알폰스 바텐베르크
소개 : 바텐베르크 가문의 가주입니다. 클로에의 남편으로 초반에는 클로에를 냉대하였으나 자신감 있고 당당해지는 모습을 보며 변한 클로에를 점차 흥미를 갖게 되다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자신의 능력을 저평가되는 걸 무척 싫어하고 거의 감정 표현이 없었지만 클로에한테 점차 감정 표현을 하고 바뀌어가는 캐릭터입니다.
▶ 루드비히 바텐베르크
소개 : 알폰스에 아버지이자 전 바텐베르크 공작이었습니다. 오만하지만 유능하고 콧대 높은 완벽한 귀족이었지만 자신의 아들은 자신의 이상으로 귀족답기를 바라면서 차갑게 대했으며 특히 감정 표현을 내보이지 말라며 엄하게 훈육을 했습니다. 아들인 알폰스가 자라며 훈육의 의문을 가지자 장롱에 11개월 동안 가뒀으며 알폰스는 원한을 갖게 됩니다.
▶ 콜린 부인
소개 : 바텐베르크에 시녀장입니다. 원래 콜린은 백작가의 차녀였으나 가문의 가세가 기울어 공작가의 시녀로 취직하게 됩니다. 어떻게든 클로에를 추락시키고 자신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여러 번의 무리수를 두어 결국 분노한 알포와 기사단에게 최후를 맞게 됩니다.
▶ 아서 카노사르 블라디미어
소개 : 제국의 1 황자입니다. 성격이 워낙 망나니로 아직까지 황태자 자리도 못 받았으며 항상 여자가 바뀌는 인물입니다. 과거 클로에에게도 고백을 받았지만 이를 사교계에 흘러 안 그래도 따돌림을 당하던 클로에를 비웃음거리로 만든 인물이기도 합니다.
공작부인의 50가지 티 레시피의 특징
공작부인의 50가지 티 레시피는 다른 로맨스 판타지와 다르게 다양한 차와 디저트를 통해 주변 인물들과 관계를 맺고 발전시키는 스토리로 독자들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으며 주인공은 처음엔 나약한 인물로 그려져 있었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차로 점차 강해지고 성장하는 모습을 그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한 로맨스에 멈춰져 있지 않고 귀족 사회의 정치적 음모와 권력 다툼을 다루고 있지만 주인공이 가진 티 레시피를 귀족 사회에 큰 영향을 주고 있는 점은 흥미로움을 주고 있습니다. 유럽 배경으로 묘사하고 있어 건축물과 캐릭터들의 복장들을 섬세하게 그려 독자들에게 시각적인 재미도 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결론
공작부인의 50가지 티 레시피는 주인공이 처음에는 약하고 눈치만 보던 캐릭터였지만 지신의 능력을 통해 점차 강해지고 성장하는 모습은 독자들에게 공감을 주고 있으며 다른 로맨스 판타지는 사랑이 주로 이뤄졌지만 이 작품 경우 차와 디저트 중점으로 스토리가 구성되어 있어 신선함을 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또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독특한 성격과 매력을 가지고 있어 다채로움까지 주고 있습니다. 우리 펀비 가족 여러분들은 꼭 잃어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재미있는 웹툰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을 잃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