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펀비에서 소개해 드릴 웹툰은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입니다. 연재 기간은 2017년 9월부터 2021년 3월까지 카카오 웹툰에서 연재를 했으며 완결되었습니다. 원작 작가는 밀차이고 작화는 고래 작가가 그렸습니다. 장르는 로맨스 판타지이고 원작을 잘 반영하고 훌륭한 그림체로 많은 독자들에게 호평받은 인기작입니다. 한일 합작으로 한국어 더빙판으로 제작되어 애니메이션까지 출시되었던 해당 웹툰은 국내 만화를 사랑하는 마니아층에게도 많이 알려져있는 작품인데요. 지금부터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등장인물, 줄거리가 안내되어 있어 일부 스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목차
웹툰 줄거리
평범한 여대생인 은하는 어느 날 의문의 사고로 사망하게 되는데 깨어나 보니 자신이 읽었던 소설 속의 인물인 라엘리아 맥밀런이라는 여자로 빙의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도 잠시 원작에서 조연이자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할 예정이라는 캐릭터라는 걸 깨닫게 됩니다. 죽음을 피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면서 강력한 권력을 가지고 있는 노아 윈나이트 공작에게 가짜 약혼을 제안합니다. 이 과정에서 귀족사회 내에서 권력 타툼과 정지척 음모에 휘말리게 되고 그 문제를 해결하면서 처음엔 가짜로 시작했지만 점차 시간이 흐르면서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됩니다. 그리고 서로를 지켜며 함께 행복한 결말을 향해 가는 여정을 그립니다.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 등장인물
● 라엘리아 맥밀런
소개 : 평범한 여대생인 은하가 의문의 사고로 현대에서 소설 속으로 빙의된 주인공입니다. 자신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세웁니다.
● 노아 윈나이트 공작
소개 : 강력한 권력을 가진 공작이자 남자 주인공입니다. 라엘리아와 가짜 약혼을 맺고 그녀와 협력하게 됩니다. 이성적이고 냉철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라엘리와의 관계에서 조금씩 따뜻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 에덤 테일러
소개 : 라엘리아에게 깊은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충성을 다하고 위험한 상황에서도 그녀의 곁에서 항상 지키고 보호하는 인물입니다.
● 비비안 샤르트레즈
소개 : 노아 윈나이트 공작에 전 연인이자 아직 그에게 많은 미련이 남아있는 인물입니다. 또한 곁에 라엘리아가 있는 걸 싫어하고 질투하며 라엘리아에게 적대감을 비칩니다.
● 저스틴 샤르트레즈
소개 : 정치적인 야망이 크게 가지고 있는 비비안의 오빠입니다. 노아 윈나이트의 라이벌이며 라엘리아와 노아 사이를 방해하고 음모를 꾸미는 인물입니다.
● 프란시스 브룩스
소개 : 주인공 라엘리아의 원작 소설 속 약혼자로서 라엘리아의 죽음을 초래하는 인물입니다.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 특징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 웹툰은 소설 속 캐릭터로 빙의하는 로맨스 장르입니다. 이 웹툰은 작화 퀄리티가 높아 독자들이 더욱 몰입하여 웹툰을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주인공들의 관계가 점차 발전하고 각각의 캐릭터들의 갈등을 극복하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그려져 있어서 이야기의 깊이를 더하고 있습니다.
결론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 웹툰은 오디오 드라마와 애니메이션이 나와있습니다. 각각 오디오 코믹스, 애니 플러스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까지 출시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후 인물과 세계관들의 묘사가 확실했고 관객에게 전달하는 목적까지 적절했다는 우호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호불호 또한 굉장히 적은 편으로 성공적으로 치열한 시장에서 잘 마무리된 오늘의 웹툰에 대한 결론을 마무리 지으려고 합니다. 로맨스 판타지라는 장르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거나 작품에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유익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펀비는 앞으로도 재미있는 작품들을 소개하고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