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펀비 가족 여러분 오늘 웹툰 소개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웹툰은 한국의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을 웹툰화한 나는 이 집 아이입니다.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 시즌 1으로 시작해서 시즌 4까지 카카오 웹툰에서 완결한 작품입니다. 전생을 기억하는 주인공은 남자를 접대하는 일을 하는 어머니랑 같이 지내던 중 제국 유일의 공작가의 주인인 아버지에게 찾아가 양육비를 달라는 어머니의 말에 그냥 사겠다는 말과 함께 계약서를 쓰고 공작가에 집에서 지내게 되며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지금부터 나는 이 집 아이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포스팅 안에는 등장인물,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어 일부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목차
웹툰 줄거리
남자를 접대하는 일을 하는 어머니와 전생을 기억하는 주인공은 같이 지내던 중 제국의 유일한 공작가에 주인인 아버지에게 찾아가 어머니는 양육비를 달라며 소리를 치지만 아버지는 거절한다면서 그냥 사겠다고 합니다. 그렇게 팔린 주인공은 어머니랑 사는 것보단 공작가의 하녀가 되는 게 더 나을지 모른다고 생각하게 되고 공작가에 도착하게 됩니다. 도착한 주인공은 자신의 방을 보며 기뻐하고 좋아하지만 자신의 처지가 추후 어떻게 변할지 몰라 걱정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호사스러운 생활을 하던 도중 평소에 저택을 탐험을 좋아하던 주인공은 한 남자를 만나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나는 이 집 아이의 등장인물
● 에스텔 카스티엘로
소개 :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입니다. 제국의 유일한 공작가에 사생아로 아버지에게 입양된 인물로 덜렁거리는 성격과 막장 어머니에게 길러진 모습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상냥하지만 본인을 적대하는 상대방에게 잔혹한 면모를 보이기도 합니다.
● 아인 카스티엘로
소개 : 제국의 유일한 공작가의 주인이자 카스티엘로의 아버지입니다. 제국의 권력과 힘을 거의 다 가진 인물이며 작품 내 최강의 힘을 자랑하는 캐릭터입니다. 대부분이 그렇듯 딸바보에 기질을 가지고 있는 아버지입니다.
● 카를 카스티엘로
소개 : 에스텔의 이복 오빠인 캐릭터로 주변 사람들과 친밀한 모습은 보이지 않습니다. 카스티엘로 혈통의 영향을 받아 어린 나이에도 아버지를 제외한 최강자이며 레이몬드 후작가의 기사단을 전멸시킨 마수를 상대로 10대 초반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손쉽게 물리치는 강자의 반열에 포함됩니다.
나는 이 집 아이의 특징
나는 이 집 아이 웹툰은 가족 간의 관계를 그리는 작품입니다. 전생을 기억하고 있는 주인공이 어른의 지혜를 가지고 여러 권력 다툼과 복잡한 음모 속에서 지혜롭게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판타지 요소와 로맨스 요소를 적절히 섞어 녹아들어 있어 독자들에게 재미있는 요소를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각기 고유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주인공이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고 고난을 극복하며 성장하는 모습은 독자들에게 흥미롭게 만들어줍니다.
결론
나는 이 집 아이의 작품은 독자들에게 판타지 세계관 속에서 로맨스 요소를 추가한 재미와 상상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토리 구성에 대한 풍부함을 주고 있으며 매 회차마다 만나볼 수 있는 감동과 특별함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시야 작가의 색깔이 잘 묻어나 있는 대표 웹툰 중 하나로 스타작가의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는 작품입니다. 오디오 드라마를 포함하는 기능적인 서비스는 구독자의 취향에 따라 만족감을 더하는 하나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산업의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직 해당 웹툰을 감상하지 않으셨다면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좋은 경험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펀비에서 추천하는 웹툰에 대한 글을 마치며 다음 시간에도 재미있는 인기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