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 펀비 독자 여러분 오늘도 웹툰 소개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웹툰은 한국의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인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입니다. 카카오 웹툰에서 활발히 연재한 후 완결된 웹툰입니다. 양판소 양산형 판타지 소설의 줄임말로 판에 박힌 판타지 설정에 먼치킨 주인공이 활약하는 소설을 말합니다. 주인공은 교통사고로 죽음을 맞이했지만 소설 속에 악역으로 환생하게 되며 주인공은 소설 속의 세계에 적응하고 받아들이는 데까지 일 년 정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렇게 이쪽 세계에 적응해 갈 무렵 원작대로 황궁에서 주인공에게 청혼이 오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지금부터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포스팅 안에는 등장인물,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어 일부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목차
웹툰 줄거리
양산형 판타지 소설의 줄임말인 양판소 주인공은 어느 날 교통사고로 인해 죽음을 맞이하지만 소설 속에 악역으로 환생하게 됩니다. 주인공은 환생 후 적응하고 받아들이는 데까지 일 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으며 원작대로 황궁에서 청혼이 오게 됩니다. 그렇게 결혼한 주인공은 제1황자와 같이 한방에 있게 되고 어색한 시간이 흐르고 잠을 자게 되는데 다음날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황자는 괜찮냐면서 머리에 손을 얹어 열나는 거 같다고 말을 합니다. 주인공은 나가면서 시녀들을 불러달라고 해 다시 잠들지만 큰소리에 잠에서 깨게 됩니다. 아직까지 약도 안맥이고 의사도 안 불러 시녀들을 혼내고 황자가 직접 주인공에게 약을 먹이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의 등장인물
● 카나리아 이스터
소개 : 이스터 남작가의 영애인 주인공입니다. 허울뿐인 귀족 작위와 빚밖에 남지 않은 집안이며 양판소 소설의 주인공 손에 죽는 멍청하고 모자란 악녀 조연이었지만 사고로 주인공이 빙의가 된 인물입니다. 원작대로 이용당하다 죽기 싫어 황후와 세자르의 이중 스파이를 하게 됩니다.
● 세자르 드 레만 클라인
소개 : 1황자이자 제국군 총사령관입니다. 양판소 소설의 먼치킨 주인공이며 무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녀의 소생이지만 출신 상관없이 먼저 태어난 자식에게 물려주는 제국 법으로 인해서 계승권을 거머지게 됩니다. 황후의 계략으로 전쟁터로 내몰리게 되지만 승전보를 쌓아 전쟁의 영웅이 되어 수도로 귀환하게 됩니다.
● 노아
소개 : 2황자이자 세자르의 동생입니다. 천출 소생인 세자르와 달리 황후의 소생이기 때문에 정통성이 부여되지만 제국 법에 의해 계승권을 가지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노아는 황위 계승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아 강도 높은 황실 교육도 대충대충 들었습니다.
● 에브게니아 파르암
소개 : 2황자인 노아의 친모이며 황비입니다. 파르암 귀족 집안 출신이며 악역이지만 은근히 독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편입니다. 처음엔 카타리아에게 흥미를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세자르에 정보를 알려주자 조금씩 흥미를 느끼게 되며 자신의 어릴 적 모습이 보여 호감을 갖게 됩니다.
● 릴리아
소개: 세자르의 어머니이며 황비입니다. 하녀 출신이며 욕심 많은 황후와는 다르게 상냥하고 온화한 인물입니다. 카나리아를 황후의 사람인 걸 알면서도 자신의 티타임에 불러내서 같이 마시며 카나리아가 세자르를 좋아하고 있음을 누구보다 먼저 눈치를 깐 인물입니다.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의 특징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는 이미 자신의 결말을 아는 주인공은 불행한 결말을 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며 기존의 스토리 구성을 변경하고 인물들과의 관계도 재구성을 하는 노력을 하게 됩니다. 또한 주인공은 자신의 능력을 발견하고 그 능력을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면서 원작보다 더욱더 중요한 인물이 됩니다. 이 웹툰은 로맨스 요소와 판타지 요소를 적절히 녹여 독자들에게 흥미를 주고 있으며 코믹한 요소와 긴장감 요소를 균형 있게 분배해 스토리 구성에 풍부함을 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결론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각기의 특성을 지녀 스토리에 다채로움을 주고 있으며 궁중 권력 암투나 음모를 해결함으로써 주인공이 성장하는 모습은 독자들에게 흥미를 주고 있습니다. 현재 웹 소설 같은 경우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오디오 드라마까지 출시되어 있으며 완결까지 한 작품입니다. 연재 중인 웹툰을 기다리기 싫으신 분들은 소개 드린 웹툰을 감상하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재미있는 웹툰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