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펀비 박 인사드리며 오늘도 웹툰 소개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벌써 11월 중반부가 넘어가네요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아요 지금부터 소개할 웹툰은 한국의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을 웹툰으로 재탄생시킨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입니다. 이 작품은 카카오 웹툰에서 활발히 연재 후 완결된 작품입니다. 주인공은 학창 시절 공부도 잘하는 편이었으며 성격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했지만 왕따를 당했으며 왜 친구들이 자신을 싫어했는지 이유를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대학교 때 친구들끼리 얘기하는 걸 듣게 되는데 주인공이 꼬리치기 전문이라는 소리를 듣게 되면서 친구들이 자신을 싫어하는 이유를 알게 되며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지금부터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포스팅 안에는 등장인물,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어 일부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목차
웹툰 줄거리
주인공은 학창 시절에 왕따를 당했으며 왜 자신을 싫어하는지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대학교 생활을 하게 되면서 친구들이 하는 얘기를 엿듣게 되고 남자들에게 꼬리치기 전문이라는 소리를 들어 그제야 친구들이 싫어하는 이유를 알게 됩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이십 대 초반까지는 자신이 그런 줄도 모르고 있었지만 이십 대 중반이 넘어가면서 그 말의 의미를 조금씩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한 남자를 만나 행복한 삶을 살고 있었지만 퇴근길에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하지만 눈을 떠보니 아기로 환생하였으며 주인공은 처음에 믿지 못했지만 점차 시간이 흘러 익숙해지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의 등장인물
● 김상희
소개 :본작의 주인공입니다. 항상 남자의 비위를 잘 맞춰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으며 반대로 여자들에게는 남자들에게 꼬리친다는 이야기를 들으며 시기와 질투의 대상이었습니다. 이십 대 중반에 능력 좋은 남자들을 걷어차고 순정남과 결혼하게 되지만 예전에 만났던 남자에게 살해당하고 다른 세계의 왕국 공주로 태어나게 됩니다.
● 한진수
소개 : 김상희의 약혼자입니다. 고려 왕국 출신이고 왕국이 인정하는 천재이며 마력 학원을 수석으로 입학하는 인물입니다. 학원을 졸업 후 곧바로 제국의 프리온 나이트에 입단하지만 제국에서 김상희를 죽이라는 명령을 내리게 되고 명령을 듣지 않고 프리온 나이트와 제국을 배신을 하게 됩니다.
● 김훈상
소개 : 고려 왕국의 왕이자 김상희의 아버지입니다. 제국과 견줄만한 파워를 가지고 있으며 처음에는 자신이 김상희를 아낀다는 걸 알아채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딸이 한진수랑 결혼할 때쯤 자신이 김상희를 많이 아끼고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 김형석
소개 : 고려 왕국의 제1왕자입니다. 김상희의 첫 번째 오빠로 마력이 없어 마력석을 섭취해야 일시적으로 마력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처음엔 주인공에게 호의적이어서 김상희는 첫째 오빠를 좋아했지만 김형석이 환생 전 자신을 죽인 놈이란 걸 알게 됩니다.
● 김환석
소개 : 고려 왕국의 제2왕자입니다. 김상희의 두 번째 오빠로 주인공에게 첫째 망나니라고 불리게 되며 시크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김상희에게는 츤데레하게 대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처음에는 여자를 혐오하며 안 좋아했지만 점차 김상희를 맘에 들어 하고 챙겨줍니다.
● 김환성
소개 : 고려 왕국의 제3왕자입니다. 김상희의 세 번째 오빠로 주인공에게 둘째 망나리라고 불리게 됩니다. 최연소 나이트가 되며 초콜릿을 좋아해 가끔 김상희가 김환성을 조련할 때 초콜릿을 애용합니다. 자신의 강함을 과시하지만 실제론 허세가 아닌 진짜 괴물입니다.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의 특징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는 왕궁은 겉으론 화려하고 부유해 보이지만 그 안에서는 불꽃튀는 권력 다툼과 끊임없는 정치적 음모가 펼쳐지며 주인공은 자신과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인물들이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지고 등장하면서 스토리 구성에 풍부함을 주고 있으며 아름다운 작화와 섬세한 감정을 표현해 독자들에게 시각적 재미까지 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로맨스 요소와 판타지 요소를 적절히 녹여내 스토리의 다채로움을 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결론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는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연재하고 있으며 주인공이 자신의 능력과 경험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단순히 남들에게 보호만 받지 않고 자기 스스로의 힘으로 성장하는 모습은 독자들에게 몰입감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독자들에게 권력 속에서 피어나는 진정한 사랑과 인간관계를 복잡함을 보여주고 있어 흥미진진함을 주고 있습니다. 이렇듯 재미있는 웹툰을 소개해 드리며 우리 독자 여러분들도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시간에도 인기 있는 웹툰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