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도 펀비박은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재미있는 웹툰은 엄선하여 가져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웹툰은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입니다.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을 웹툰화한 작품이며 원작 작가는 달슬 작가이며 웹툰 작가는 비아 작가입니다. 현재 독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3시즌을 연재 중에 있으며 카카오 웹툰에서 연재 중에 있습니다. 주인공은 대한민국에서 평범한 생활을 하며 지내고 있는데 버스를 타고 가던 도중 버스 사고를 당해 기절했습니다. 기절 후 눈을 떠보니 자신이 즐겨보던 웹 소설 세계에서 눈을 뜨게 되며 그 시점은 내가 잃었던 원작의 시작되기 20년 전으로 빙의되면서 이야기가 시작합니다. 오늘도 펀비에서 추천드리는 웹툰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포스팅전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 안에는 일부 줄거리와 등장인물에 대해서 안내드리고 있어 일부 스포가 포함될 수 있는 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웹툰 줄거리

평범한 생활을 이어가던 주인공은 어느 날 예기치 못한 버스 사고를 당하면서 기절을 하게 됩니다. 이후 눈을 떠보니 주인공은 평소에 자신이 즐겨 읽었던 웹 소설의 세계에서 눈을 뜨게 되며 원작 소설 주인공들이 태어나기 전 세대로 빙의를 하게 됩니다. 그러다 여주인공을 임신한 언니의 납치를 막으려다 자신이 대신 납치당하면서 당황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자신이 빙의된 주인공은 마력 부적응으로 5년 안에 죽을 시한부 인생이라는 걸 깨닫고 자기 자신을 구하고 미래의 악당들의 탄생을 저지해 주인공들의 닥칠 불행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는 내용으로 전개됩니다.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의 등장인물

● 예레니노비카 슈슈비아 르보브니

소개 : 애칭은 예레니카 또는 예니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입니다. 빙의 된 주인공은 부모님 세대의 비극의 시작이자 언니인 테제비아 납치 사건을 막기 위해 숨기지만 되려 주인공이 납치가 됩니다. 주인공 본인은 마력 부적응자로 알게 되고 에우레디안과 같이 있으면 마력 부적응 현상을 보이지 않는다는 걸 깨닫고 그와 떨어지지 않으려고 합니다.

● 에우레디안 루 솔레도르 벨고트

소개 : 아이를 굉장히 좋아하며 강력한 신성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루카만 로드를 봉쇄한 르보느니 왕국에게 경고를 주고자 테제비아를 납치하려고 하였으나 예레니카 개입으로 원작과 다르게 예레니카를 납치하게 됩니다. 이후 예레니카의 계속된 청혼에 밀어내지만 이후 마음을 인정하게 됩니다.

● 솔레이아 엘라드

소개 : 악역의 엄마가 되는 인물이며 원작의 흑막입니다. 과거 흑마법에 손을 댄 부모님들이 황실에 의해 사형 처분을 받아 황실에 대한 복수심을 갖고 있으며 벨고트 마탑의 마탑주입니다.

● 라울루스

소개 : 벨고트가 섬기고 있는 신이며 엄청난 미인입니다. 예레니카를 귀여워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하며 예리니카는 라울루스를 라리라고 부릅니다.

● 브리즈니

소개 : 테제비아 딸이며 원작의 여주인공입니다. 엄마인 테지비아 르보브니와 똑닮아 매우 귀여운 여자아이입니다.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의 특징

주인공은 불의의 사고로 자신이 읽었던 웹 소설 속으로 빙의하게 되면서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지 않고 자신의 미래를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주인공의 모습은 독자들에게 흥미로운 이야기를 제공하며 원작에 냉정하고 무자비한 인물이었던 악당의 아버지를 유혹해 자신의 생존과 행복을 바라고 있습니다. 또한 냉정하고 무자비한 인물이었던 카이텔은 딸과의 관계가 발전하면서 점차 인간적이고 따뜻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웹툰은 로맨스와 마찬가지로 가족 간의 관계에서도 감점 변화와 함께 로맨틱한 요소도 가미되어 다양한 감정을 자극하며 신성한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결론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웹툰은 환생 및 회귀 설정인 웹툰으로 주인공이 현대에서 소설 속 세계로 빙의되는 이야기로 자신의 인생과 결말을 알고 있어 자신의 운명을 기다리지 않고 결말을 피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그린 웹툰으로 그 과정 속에서 악당과의 관계가 냉정함에서 따뜻함으로 발전하며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주인공과 주변 인물들이 서로 엮이고 문제를 해결하는 모습은 웹툰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 웹툰은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오디오 드라마까지 제작되어 있어 얼마나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는지도 알게 해줍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며 로맨스와 코믹 요소가 적절히 가미되어 있어 편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웹툰으로 우리 독자분들에게 꼭 추천하는 웹툰입니다. 다음 시간에도 재미있는 웹툰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블로그

던전 리셋 – 웹툰ㅣ펀비 추천작 12번

두 번 사는 랭커 – 웹툰ㅣ펀비 추천작 11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