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여러분 오늘도 펀비박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웹툰은 베아트리체이며 장르는 로맨스 판타지로 웹 소설을 웹툰화한 작품입니다. 원작 작가는 마셰리이며 2019년 7월부터 카카오 웹툰에서 활발히 연재 중에 있습니다. 엘파사의 노예 출신으로 왕녀가 된 베아트리체는 노스테로스 제국의 침략으로 엘파사가 멸망을 하게 되고 다시 노예생활로 돌아가게 되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웹툰 베아트리체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포스팅 시작 전 안내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 안에는 등장인물 및 일부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어 일부 스포가 포함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목차
웹툰 줄거리
엘파사의 노예 출신인 베아트리체는 왕녀입니다. 어느 날 엘파사의 재상이자 왕과 친구였던 길버트가 엘파사를 배신해 노스테로스 제국의 침략으로 엘파사가 멸망을 하게 되고 주인공은 포로로 잡혀가게 됩니다. 포로로 잡힌 주인공은 노스테로스 제국의 감옥에 갇혀 같이 포로로 잡혀온 궁녀들을 달래고 있었습니다. 주인공은 전생을 기억하고 두 번째 인생을 살고 있는 인물로 전생에 공무원 시험에 실패한 뒤 다시 대학으로 들어가 서른이 넘은 나이에 한의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뺑소니라는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읽고 노예로 태어나게 됩니다. 노스테로스 제국의 기사단장인 알렉산드로 그레이엄은 권력 다툼으로 쿠데타를 일으켜 황제의 권력을 가진 아버지를 떠나 황위를 거부하고 15살부터 전장에 누비던 인물입니다. 알렉산드로는 엘파사 제국을 통일한 공로로 대공의 작위를 내리면서 승전 파티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베아트리체의 등장인물
● 베아트리체(클로이)
소개 : 전생의 한국에서 한의사로 살다가 불의의 사고로 클로이로 환생한 주인공입니다. 엘파사왕국의 왕과 이국에서 온 여자 노예 사이에서 태어난 사생아로 노예생활을 하다 왕녀가 된 케이스이며 재상 길버트에게 시집을 가게 되고 왕국은 멸망하게 되며 다시 노예생활로 돌아가게 됩니다.
● 알렉산드로 그레이엄
소개 : 노스테로스 제국의 영웅이자 엘파사를 무너트린 장본인입니다. 아버지와 사이가 좋지 않으며 클로이가 베아트리체 왕녀라는 사실을 모르고 시녀로 들이다가 점차 그녀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 카르메시안
소개 : 왕녀였던 주인공이 어려운 상황을 맞이할 때마다 그녀를 도와주는 지원자이자 조력자이며 비밀스러운 인물입니다. 엘파사 왕국의 충성스러운 신하입니다.
● 트리거
소개 : 클로이의 유일한 친구인 남자로 가문에서 결혼하라고 하지만 좋아하는 남자가 있다고 합니다.
베아트리체의 특징
이 웹툰은 섬세하고 이쁜 그림체로 유명하며 등장인물들의 감정과 배경을 섬세하게 분위기를 잘 살려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맨스와 판타지가 잘 결합된 작품으로 등장인물들의 갈등과 정치적 음모 속에서 사랑이 피어나는 내용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엘파사 왕국의 마지막 왕녀인 베아트리체의 정체를 숨기며 노예로 살아가는 모습과 제국의 영웅인 냉혹함을 가지고 있는 알렌산드로가 겉으론 강력한 군사적, 정치적 힘을 가지고 있지만 속은 외롭고 가족 간의 갈등을 가지고 있는 모습은 독자들에게 작품의 매력을 한층 높여주고 있습니다.
결론
이 웹툰은 정체를 숨겨야 하는 클로이와 그녀의 정체를 알고 싶어 하는 알렉산드로 대공의 숨 막히는 로맨스가 펼쳐지는 작품입니다. 또한 많은 정치적 음모와 갈등 속에서 사랑을 키워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섬세하고 아름다운 그림체가 있어 등장인물들의 감정과 배경, 분위기를 세밀하게 표현하여 작품에 대한 몰입감을 더해주고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이 웹툰은 카카오 웹툰에서 15세 이용가로 제공하고 있지만 어른 독자들을 위한 스토리가 존재하고 있어 더 성숙한 스토리와 관계가 전개되어 있어 어른 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우리 독자분들에게 추천하는 웹툰으로 꼭 읽어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재미있는 웹툰을 선별해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