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펀비 독자 여러분 오늘도 웹툰 소개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웹툰은 카카오 웹툰에서 연재 중이 있으며 일황 작가가 쓴 한국의 무협 웹 소설을 웹툰화한 신마경천기입니다. 일인전승으로 명맥을 이어 온 작은 문파 창존문의 제자인 주인공은 누군가의 계략으로 금단의 마공 마라밀십수를 익혔다는 소문이 퍼져 진상을 확인한다며 무림맹 사람들이 찾아와 서고를 뒤지는데 없었던 비급이 나오게 되면서 무림인들에게 항상 협의를 외치셨던 사부와 자신의 목숨을 잃게 됩니다. 그런데 창존문의 신물 목걸이를 통해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환생하게 되며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마경천기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포스팅 안에는 등장인물,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어 일부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신마경천기

웹툰 줄거리

창존문의 제자인 주인공은 일인전승으로 명맥을 이어 온 작은 문파에 있습니다. 어느 날 살육의 극악무도한 마공 ‘마라밀십수’가 새겨진 장보도를 창존문에서 가지고 있고 심지어 그 마공을 익혔다는 소문이 떠돌고 있었습니다. 두 사제는 헛소리라고 외쳐도 세상 사람들이 믿어주지도 않고 소문의 진상을 확인한다며 무림맹 사람들이 찾아오게 됩니다. 떳떳했던 사부는 그들의 조사에 응했지만 이상하게 서고에서 그 비급이 나오게 되면서 항상 협의를 외치셨던 사부와 자신의 목숨을 잃게 됩니다. 하지만 창존문의 신물인 목걸이를 통해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잠마동에 있는 수련생 구백 호로서의 인생을 살게 되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신마경천기

신마경천기의 등장인물

● 혁운성

소개 : 창존문의 제자였던 주인공입니다. 마공을 익혔다는 모함에 정파인들에게 자신과 사부가 죽음을 맞이하게 되지만 창존문의 신물인 목걸이가 발동해 천마신교의 교도들을 육성하는 잠마동의 900호로 환생하게 됩니다.

● 천휘

소개 : 천만신교의 교주로 참월천마로 불립니다. 혁운성을 제자로 들여 소교주로 삼지만 독에 중독되어 혁운성에게 힘을 물려주게 되면서 사망합니다.

● 천아영

소개 : 잠마도에서 만난 수련생으로 천마신교 교주의 딸입니다. 수련생 17호이며 신녀로 간택되며 혁운성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 관태량

소개 : 잠마동의 수련생 1호이며 혁운성을 처음에는 질투하고 깔봤지만 이후 그를 존경하고 따르게 됩니다.

● 백운지

소개 : 은신술을 특기로 가지고 있으며 혁운성을 짝사랑하며 얼굴이 자주 빨개집니다.

● 좌도결

소개 : 창존문에 누명을 씌워 멸문시킨 장본인이자 무링맹주입니다. 겉으론 협사로 보이지만 실체는 역천교의 끄나풀입니다. 망해 가던 소문파 출신으로 역천교의 지원으로 무림맹주에 자리까지 올랐습니다.

신마경천기

신마경천기의 특징

신마경천기 웹툰은 주인공이 억울한 누명을 써 사부와 본인이 죽음을 맞이하지만 창존문의 신물인 목걸이를 통해 환생을 하여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게 되며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통해 과거의 내공과 새로운 마교의 내공을 결합하여 빠르게 강해지면서 창존문에 대한 복수를 다짐하는 스토리는 독자들에게 큰 재미를 주며 정파와 사파 간의 대립과 갈등이 있어 주인공이 그 문제들을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빠른 전개 속도와 복수의 길을 걸으며 적들을 물리치는 전개는 독자들에게 사이다 같은 시원함을 주고 있습니다.

신마경천기

결론

신마경천기 웹툰은 초기에는 다소 아쉬운 작화를 가지고 있었지만 점차 시간이 지나면서 작화 실력이 눈에 띄게 개선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역동적인 전투 장면과 캐릭터들의 감정 표현을 잘 묘사해 독자들에게 몰입감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주인공이 과거의 내공과 새로운 마교의 내공을 결합하여 빠르게 강력한 무공을 익혀 강해지면서 압도적인 힘을 바탕으로 싸우는 장면은 독자들에게 큰 재미와 만족감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재미있는 웹툰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 독자 여러분들은 꼭 감상하시길 바라면서 다음 시간에도 펀비에서는 재미있는 웹툰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블로그

화산전생 – 웹툰ㅣ펀비 추천작 22번

나노마신 – 웹툰ㅣ펀비 추천작 21번